애플 워치, 배터리 제한 시간을 개선 한 watchOS 2.0.1 출시

Apple은 현지 시간 21일, 배터리의 제한 시간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중단되는 버그 등을 수정 한 Apple Watch용 watchOS 2.0.1을 발표했다.


- 배터리 문제가 개선되었다

watchOS 2.0.1은 배터리의 제한 시간에 영향을 주었던 버그가 수정되었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도중에 중단되었던 문제도 해결되었다고 한다.



또한 Apple Watch에 iPhone을 연결했을 때, iOS 캘린더가 동기화 되지 않았던 문제, 업데이트 하면 위치 정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았던 문제, Digital Touch가 전화번호가 아닌 이메일 주소로 보내지는 문제, Live Photo을 워치 페이스로 사용할 경우 불안정 한 문제를 해결했으며, Siri를 사용하여 심박수를 측정할 때 센서를 계속 가동시키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 새로운 이모티콘 추가

이날 발표 된 iOS 9.1과 OS X El Capitan 10.11.1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이모티콘이 추가되었다.


또한 이날 Apple TV용 OS 인 tvOS의 Gold Master가 개발자용으로 출시되었다.


Source:9to5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