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0 업데이트 개시. 그러나 잘 안된다.....

오늘 새벽 iOS 10의 정식 버전 배포가 시작되었다. 그런데, 현재 Wi-Fi를 통한 업데이트시 엄청나게 시간이 오래걸리고(정상적으로 안됨...본인은 앞으로 2일 걸린다는 메시지가..ㅠ.ㅠ) 정상적으로 진행이 안되고 있다. 그리고 에러도~~



- iOS 10 배포 개시 직후는 iPhone이 벽돌되는 문제도 발생



우리시간으로 14일(수) 오전 2시부터 iOS 10 정식 버전 배포가 시작되었다. 배포 개시 직후 Wi-Fi를 통해 다운로드 설치하려고 하면,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고, 컴퓨터 연결 후에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등 벽돌이 되는 현상도 다수 발생.


이 문제에 대해 Apple은 성명을 발표.


서비스 개시 당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일부 사용자에게 영향을 주었다. 문제는 즉시 해결되었습니다만, 폐를 끼친 고객에게 사과드립니다. 문제가 발생한 고객은 iTunes에 연결하여 업데이트 하거나 AppleCare에 문의하십시오.....



라고 하는데...

아직 정상이 안된것 같다. 지금도 업데이트가 안되고, 컴퓨터와 연결하여 iTunes로 통한 업데이트를 하려고 해도 안된다.


또한 새로운 버전인 iTunes을 다운 받을려고 해도 안된다. 나의 컴퓨터가 이상이 있는지....iTunes가 이상이 있는지 모르겠다.


아직 iOS 10의 업데이트 시도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있는것이 나을 듯....


PS : 오전에 업데이트 시도하다 잘되지 않아서, 그냥 던져 두었는데...오후 1시쯤 업데이트 되었네요. ㅠ.ㅠ 아직은 좀 불안정하고 뭐가 이상한데, 크게 문제는 없네요.